연수후기

  • Home
  • 연수후기
제목 초보운전탈출 재미있네요
작성자 최수정
작성일 23-05-30 22:53

그 만치 눈길도가 높아서 그런게 맞을까 싶어요.

이해했는지 하지 않았는지 인정을 해 주시면서 강의를 약진해 주셨기 까닭에 그런지 몰라도 몹시 흡족스러운 강의를 들었다고 다짐이 들더라고요.

약시하게 제 운전연수 교육은 끝맺음이 되었는데 여길 알기 전에 내가 가지고 있던 차량 운전에 대한 감이나 지식들과 지금을 대조 해보면 실지 천지 차이인것 같아요.

운전연수는 종합보험도 가입이 되어있어서 과연 마음 편하게 운전을 할수 있어요.

저 처럼 장롱면허로 오래있으셨던 분이 의외로 많이 받는 수업이었는데 초보 진가에 안하다보니 상습은 나쁘게 잡히지 않았을 수도 장소하지만 

그렇지만 포부감이 많이 떨어졌기 까닭에 효험적으로 배울수 있는 강동운전연수가 필수였는데 후기를 읽을 수록 저 짐짓 할수 있다는 고대치가 영속 올라갔었어요.

한 경로 번성은 당연히고 운전을 할 때에도 세세한 부분과 더불어 각오 써야 되는 것까지 잘 케어 해 주시면서 약진을 했기 까닭에 흡족하는 

강의와정을 통한 실력 진보가 된것 같아요.

익숙해질 때까지 흡족히 되풀이 연습했고 남은 시간에는 그간 배웠던 걸 암기하면서 강습 코스를 또 한차례 돌아보는 걸로 마무리! 

막판까지 꼼꼼하고 체계적으로 교육을 약진해주셔서 몹시 흡족스러웠어요.

당연히 촉박하게 일정을 당기거나 하는 것도 어려울수 있기 까닭에 이런 부분을 심중을 해두고 연수 일정을 잡는게 좋겠죠.

그렇지만 잘 배워서 지금은 차를 몰때 긴장을 방대하게 하지 않는것 같아요.

차들이 많은 도로라서 양보, 수비운전 스킬도 많이 전수 받았고 교차로에서 차례 지켜 나가는 연습도 많이했어요.

운전할때 갑갑하면 화를 안낼수가 없는데 친절하시면 좋겠다고 생각했었어요.

예상보다 더 고가로 책정된 경위도 있고 가중스러웠기에 도저히 출발할 엄두도 낼 수 없어 많이 고민되더라고요.

생각이 들었어요.

초보운전자에게 힘든 주차도 순하게 알려주시고 도로주행 꿀팁도 전수해주셔서 지금은 혼자서도 떼없이 운전 잘하고 다니고 있어요.

그리하여 운전학원을 알아봤다가 학원다닐 시간은 없고 요것조것 검출하다가 뜻하지 않게 눌러본 내방연수였는데요.

그렇지만 갈수록 나아졌고 옆에 계신 강사님께서 든든하게 도와주셨기에 겁도 갈수록 없어졌고 포부감도 생겼죠. 암만 밀접한 사이라고 해도 

안전을 담보로 하다보니 위험할수 있고 이러한 조사로 과실에 평온하기 힘든데 가지런히 어느 하나 빠뜨리지 않고 가르쳐주시어 몹시 감사했답니다.

큰 도로나 좁은 골목길이나 집 근방은 거의 샅샅이 돌아보고 도로 연습을 해봐서 현재 앞일에 걱정 없이 내 갈 길을 갈수 있게 되었어요.​